티스토리 뷰


좋은 비즈니스 평판 유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두 회사가 같은 것을 제공하면, 최고의 평판을 가진 회사가 더 많은 고객을 얻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당신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나타낼 것이다.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기꺼이 추가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아래 기사를 읽으십시오.




고객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더 큰 사업이라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그들은 정말로 숫자가 아닌 다른 무언가로 느끼고 싶어한다.


자동 연락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최근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인터넷 상의 당신의 브랜드에 관한 부정적인 내용에 대한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을 하는 것이다.


항상 당신의 이름과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긍정적인지 확인하고 긍정적인 피드백에 집중하라.


이것은 당신이 부정적인 말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익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검색 엔진 목록에 부정적인 의견이 있으면 긍정적인 내용을 계속 게시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것이다.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의 질문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대답되기를 기대한다.


빨리 답장해.


많은 기업이 신중하게 대응하지 않기 때문에 신속한 대응은 비즈니스를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업데이트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으로서 당신의 좋은 지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매일 5분에서 10분 동안 온라인에서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검색하십시오.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당신을 어떻게 인지하는지에 주목하라.


불만족스러운 고객이나 단순히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 또는 당신의 회사로부터 검색 엔진에 부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경우를 당신은 결코 알 수 없다.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여 비즈니스에 부정적인 결과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매달 몇 번씩 이것을 일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다른 사이트에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 정보의 제거를 요청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즉시 철거하고 싶은 것이다.




인터넷에서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소비자들은 종종 이런 장소에서 다른 사업들에 대해 토론한다.


부정적인 상황이 발생할 때 알아차리면 더 빨리 고칠 수 있다.


이것은 당신 회사의 평판이 더 나빠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읽으면 화가 날지도 모른다.


상황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사람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실들로 당신의 반응을 뒷받침하는 것이다.


소비자가 이 교환을 볼 때 그들은 누가 옳고 그른지에 대해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커뮤니티 이벤트를 후원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회사의 평판을 높일 수 있다.


당신의 회사가 좋은 일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정말 긍정적이다.


이와 같은 좋은 인상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이다.




고객에게 질문 없이 환불 보증을 제공하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은 훌륭한 고객 서비스의 일부분이다.


상품은 재판매할 수 없어 반품 시 수익이 손실된다.


하지만, 당신의 기업 평판은 긍정적인 것으로 보일 것이다.




회사에 대한 검색 결과를 수시로 확인하십시오.


온라인으로 비즈니스를 검색할 때, 자신에 대한 모든 코멘트를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부정적인 코멘트는 모두 신경 쓰도록 해.


부정적인 의견을 전달하는 출처를 알아두십시오.


필요에 따라 완화하십시오.




당신, 당신의 사업체 또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에 응답할 때 서두르지 마십시오.


무슨 말을 하기 전에 반드시 모든 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답변을 백업하기 위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자신이 제시하는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면 지식과 신뢰도에 대한 온라인 평판이 높아진다.




고객의 불평에 대응할 때 화를 억제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을 공격하지 마십시오.


필요하다면 대화에서 간단히 자신을 빼내라.




당신의 회사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기업이 부정적인 관심을 끌면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신속한 대응이 필요하다.


제대로 관리되지 않는 명성은 결국 잃어버린 고객이라는 측면에서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것이 분명하다.


따라서, 명성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계속 공부하는 것이 유익하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